Romancing SaGa Re;UniverSe
TOP 페이지 - 자주 묻는 질문 검색 - 자주 묻는 질문 내용
FAQ検索

FAQ번호: 79757
카테고리: [앱 관련]
하위 카테고리: [앱 오류 관련]

"데이터 연동"에서 데이터 이전이 안됩니다.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 다음의 내용을 확인해 주십시오.

◆데이터 연동된 게임의 계정을 이어서 플레이하는 방법
앱 설치 후의 첫 기동시에, 타이틀 화면의 메뉴로부터 「데이터 연동」기능을 사용해, 직접 데이터 연동을 실시해 주세요.
※「데이터 연동」버튼은 게임 기동시에 타이틀 화면 하단의 메뉴내에 표시됩니다.

◆다른 플랫폼에서 게임계정 인수인계를 원하시는 경우
「Game Center/Google PlayGames」는 각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므로
기종 변경 등으로 플랫폼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플랫폼을 변경하시려면 Facebook에서 데이터 연계 후 기종 변경을 해주세요.

◆데이터 연동을 해본 적이 없는 경우
고객님의 게임 계정이 복구 가능한지 조사를 진행하오니, 다음의 절차대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게임 계정을 새로 만든다.
(2) 타이틀 화면 하단 「메뉴」 내 「문의」를 통해 이 FAQ로 들어갑니다.
(3) 주의사항 필독 후 "Romancing SaGa Re;univerSe"의 게임 계정 복구 사이트에서 계정 복구를 신청한다.

[동의사항]을 반드시 읽어주십시오.
·복구 신청 후 절대로 앱을 삭제하면 안됩니다.
·복구 신청 후 로그인한 기록이 있는 계정으로 확인되면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자세한 상황을 물어볼 경우가 있습니다.
·계정 복구가 완료된 시점에서 해당 계정의 게임 데이터는 덮어쓰기 되며 기존의 게임 데이터의 정보는 삭제됩니다.
·복구 전에 보유한 스타일과 무기는 복구된 계정으로 이전되지 않습니다.
·복구 전에 보유한 주얼은 이전할 수 없으니 주얼을 구입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전의 계정을 인식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능한한 많은 항목들을 올바르게 입력해 주십시오.
·불명확한 항목도 가능한한 입력해 주십시오.

※"기기 안의 기존 게임 데이터"와 "복구될 게임 데이터"란, 현재 이 페이지를 조회할 때 계정 안에 저장되어 있는 모든 게임 데이터를 말합니다.

계정은 복구될 수 있지만, 계정을 소지하는 본인을 확인하기 위한 정보가 부족한 경우 고객센터에서 연락드립니다.
복구에 관련된 진도나 소요 시간 등의 문의를 받아도 답신해 드리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Romancing SaGa Re;univerSe" 게임 계정 복구 신청 전용 페이지(영문 페이지)
https://support.square-enix.com/spform.php?id=18801&la=7&h=53df6312